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00.PNG01.PNG




2017년 1월 11일 현재


본인을 스스로 3인칭으로 칭하면서 셀프네임드화


더불어서 고소드립


충분한 밴사유지 운마 씨발럼아?


누가 죽나 함 보자




참고로 욕은 가려서 해라


특정성 공연성 성립됐다.


법무팀 가동한다고 하시니 알아서 몸들 사려





좌표 : https://www.ilbe.com/9283390797


  • 김몌밈 2017.01.11 14:23
    법무팀이래 ㅋㅋ
  • 화메라강 2017.01.11 14:23
    이 와중에 또 정게글 아놔 뜰탁들
  • 역운지학연구원 2017.01.11 14:23
    피자아재 광역 고소미 발동됐다. 몸 사려라!
  • 전국아우로라협회 2017.01.11 14:23
    궁금해서그러는데 딱봐도 무혐의 각인데
  • 딜도넣는여사제 2017.01.11 14:23
    조심해서 나쁠 거 없다
  • 전국아우로라협회 2017.01.11 14:23
    그렇긴함 모자이크하면 일단 문제될거 없어질테고
  • 암페타민염 2017.01.11 14:23
    ㅇㅇ

    특정성도 없고 지 글제목에 제3자 처럼 써놔서 고소유도하는걸로 보임
  • 전국아우로라협회 2017.01.11 14:23
    고소유도해도 대부분 무혐의나올거같어 애초에 범무팀이라고 하는거보니 그쪽애 대해 잘모르는거같은데.... 보통 고소하면 법무팀이라고 안하는대
  • 나에겐레카뿐 2017.01.11 14:23
    이희진이 법무팀타령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 전국아우로라협회 2017.01.11 14:23
    허위사실은 인정될텐데 뭐가 명예훼손인건지 잘 모르겟음 일베운영자랑 엮여지는게 명예훼손이라는거여 뭐여 아니면 댓글에 욕쓰는걸 고소하겟다는거여
  • 암페타민염 2017.01.11 14:23
    저 피아잰지 먼지 진짜 대가리에 총 맞은놈인듯
  • 역운지학연구원 2017.01.11 14:23
    ㄷㄷ
  • 나에겐레카뿐 2017.01.11 14:23
    운마애미없는년 저거 신고하니까 하라는 차단은 안하고 글삭만하고 넘어가더라

    고소드립이 차단사유였지 언제부터 글삭으로 끝날일이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삼수생딸치다걸림 2017.01.11 14:23
    글삭됨
  • 딜도넣는여사제 2017.01.11 14:23
    차단해달라고 신고 넣으니까

    글삭만 하네 ㅎㅎㅎㅎ운마 애미 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일간선동저장소 2017.01.11 14:23
    누가 나서서 하라고 했냐? 저 아재는 웃기네
    선의로 했으면서 나 네임드요 나 자짤달고
    고소드립에 죽자고 달려드네
  • 민주화알리미 2017.01.11 14:23
    니들 몰랐냐?틀니들이 고소드립하면 차단 때려죽여도 안하고

    니들이 고소드립하면 무조건 차단당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글

일삭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일베 삭제글 저장소 23 0 0 320710 2015.01.08
인기 수험생지각레전드 ㄷㄷ::::::: 17 newfile 4 -1 7150 2017.11.23
인기 착한 며느리.gif 12 newfile 2 0 7126 2017.11.23
인기 호주온지 2년됐는데. 현지상황들 24 file 2 0 4044 2017.11.22
인기 19) 와... 일반인 배우중에 개쩌는년 찾았다 ㄷㄷㄷㄷ .sex 31 newfile 2 0 8788 2017.11.23
인기 일베도 오늘 JSA 북한 병사 CCTV에 전부 낚였네ㅋㅋㅋ 12 file 2 0 2284 2017.11.22
인기 통장 2억인증한다!! 19 file 2 0 4644 2017.11.22
26760 오늘갑자기 짤게분탕 풀발기한 이유 12 file 0 0 963 2017.01.11
26759 분탕홍어 야이 씹새끼들아, 할말은 해야겠다, 17 file 1 0 286 2017.01.11
26758 4 x 4 = ? 12 file 0 0 1803 2017.01.11
26757 이제와서 박원순의 거짓쌩쇼를 까는 홍팍 3 file 0 0 566 2017.01.08
26756 19)허벌라게 대주는 미시년 6 file 0 0 16559 2017.01.11
26755 (vs대결) 다음중 극혐 제목은?? 13 file 0 0 1175 2017.01.10
26754 운마새끼 이러는건 3년전부터 예견된 일이였음 6 file 1 0 438 2017.01.11
26753 세이브 일베 상황.JPG 3 file 0 0 3968 2017.01.11
26752 노무현 女.jpg 7 file 0 0 2239 2017.01.11
» [속보] 고소주의보 발동@@@@@@@@@@@@@@@@@@22 17 file 0 0 1131 2017.01.11
26750 피아재 아조시 짤게 등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0 0 1441 2017.01.11
26749 피아재 칼삭 씹오지네ㅋㅋㅋㅋㅋㅋㅋ 5 file 0 0 888 2017.01.11
26748 우랑에대해 알아보자 11 file 0 0 1457 2017.01.11
26747 모욕죄 고소 당한 게이들 읽어라. 22 0 0 666 2017.01.10
26746 피자 아조씨 진짜 바보 아님? 2 file 0 0 1160 2017.01.11
26745 고려장 버튼으로 아이피 차단은 너무 가혹한거 아니냐?? 8 file 0 0 434 2017.01.11
26744 일베 박아 9 file 0 0 1111 2017.01.11
26743 피아제 씨발새끼야 좀 꺼져라 씨발 3 file 0 0 605 2017.01.11
26742 3 file 0 0 642 2017.01.11
26741 요즘 믿고 거르는 제목 성분들.txt 9 0 0 1122 2017.01.11
Board Pagination Prev 1 ... 795 796 797 798 799 800 801 802 803 804 ... 2137 Next
/ 2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