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hit.gif

 



어제 터진 테블릿떡밥 덮으라고 지령 내려옴



떡검이 뻘짓 제대로 한모양



  • 틀무새는죽여도돼 2017.01.11 14:54
    틀딱 드립이 거세지는 시점 = 새로운 조작증거 팩트가 나오는 시점

    항상그랬음. ㄹㅇㅍㅌㅂㅂㅂㄱ 반박시 오유홍어좌좀빨갱이찌릉내
  • 세일노오문 2017.01.11 14:54
    + 토요일 촛불집회할때
  • 손도끼 2017.01.11 14:54
    ㅂㅂㅂㄱ
  • 딸딸이지겹다 2017.01.11 14:54
    야 !!!!!!!

    가만보니까 어제 디도스 공격도 왔지않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df12sdf 2017.01.11 14:54
    오호 맞네 ㅇㅂ
  • 딜도넣는여사제 2017.01.11 14: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예리커엽 2017.01.11 14:54
    더 큰 ㅁㅈㅎ를 위한 ㅇㅂ
  • i5-6600 2017.01.11 14:54
  • Hell수라의길 2017.01.11 14:54
    가서 ㅁㅈㅎ 폭탄맏아라이기
  • 고조라 2017.01.11 14:54
    이새끼들은 뇌가 이진법으로 이루어져있음

    틀딱 욕한다 ? 홍어
    박근혜 욕한다 ? 좌좀
    운영진 욕한다 ? 분탕

    니 편 아니면 내 편으로 밖에 구분못하냐 ?
  • 손도끼 2017.01.11 14:54
    ㄴㄷㅎ
  • 홍어짱깨척살 2017.01.11 14:54
    전쟁나면 고향물어서 전라도인새끼들 부터 조져야한다

삭글

일삭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일베 삭제글 저장소 26 0 0 402372 2015.01.08
26764 젊은 보수들이 틀딱을 싫어하는 이유.eu 13 file 0 0 1095 2017.01.11
26763 좌좀, 홍어들이 일베 폐쇄시키는 방법 15 file 2 0 421 2017.01.11
26762 [속보] 검찰, 장시호 테블릿 타임머쉰기능 확인 5 file 0 0 722 2017.01.11
26761 피x재 네임드화야말로 운마의 애미가 없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5 file 0 0 598 2017.01.11
26760 비빔면 쏟음.jpg 4 file 0 -2 5779 2017.01.11
26759 [저격] 대륙시리즈 1 대륙의 잔디 까는법(feat 잔디페인트) 8 file 0 0 2516 2017.01.11
26758 양봉업자 위장 GIF 10 file 0 0 5491 2017.01.11
26757 너의 이름은 야짤 포토티켓 만든분 직업 16 file 0 0 7096 2017.01.09
» 오늘갑자기 짤게분탕 풀발기한 이유 12 file 0 0 1059 2017.01.11
26755 분탕홍어 야이 씹새끼들아, 할말은 해야겠다, 17 file 1 0 389 2017.01.11
26754 4 x 4 = ? 12 file 0 0 1872 2017.01.11
26753 이제와서 박원순의 거짓쌩쇼를 까는 홍팍 3 file 0 0 622 2017.01.08
26752 19)허벌라게 대주는 미시년 6 file 0 0 16952 2017.01.11
26751 (vs대결) 다음중 극혐 제목은?? 13 file 0 0 1259 2017.01.10
26750 운마새끼 이러는건 3년전부터 예견된 일이였음 6 file 1 0 498 2017.01.11
26749 세이브 일베 상황.JPG 3 file 0 0 4075 2017.01.11
26748 노무현 女.jpg 7 file 0 0 2346 2017.01.11
26747 [속보] 고소주의보 발동@@@@@@@@@@@@@@@@@@22 17 file 0 0 1188 2017.01.11
26746 피아재 아조시 짤게 등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0 0 1486 2017.01.11
26745 피아재 칼삭 씹오지네ㅋㅋㅋㅋㅋㅋㅋ 5 file 0 0 1022 2017.01.11
Board Pagination Prev 1 ... 1028 1029 1030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 2371 Next
/ 2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