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5_9_29_33_7nwBx_D003_2_223.jpg


틀딱들의 애국정치글이 좆노잼 원인이라고 선동하면서


좌좀, 홍어도 같이 욕하면


자연스럽게 틀딱들은 일베에서 멸종당함


그럼 일베에 애국정치글 다 사라지겠지


일베에 애국정치글 올라오는거 싫어하는 새끼들이 누가 있을까?


JTBC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좌파


홍어새끼들이지



  • sjth11 2017.01.11 15:40
    홍어들보다 더 큰 문제는 뭐냐면 명뽕들이 거기에 같이 동참하면서 똑같은 짓을 하고 있으니까 더 문제다.
  • 소리벗어 2017.01.11 15:40
    정치글 ㅇㅂ준다 분탕새키들 깝치는거 졷같아서
  • 고조라 2017.01.11 15:40
    좆까네 ㅋㅋㅋ 문재인 절대 안찍여 병신아
  • 소머중이 2017.01.11 15:41
    반기문이 답이다
  • 비밀여행 2017.01.11 15:41
    지랄하네 오유가서 일게이들이 분탕친다고 보수찍냐?
  • 20172018 2017.01.11 15:41
    오유가서 일게이들이 분탕치면 우덜식 차단하지 좌좀, 홍어새꺄 ^^
  • 파이슨상노무현 2017.01.11 15:41
  • 좆티비씨개새끼들 2017.01.11 15:41
    정치글 ㅁㅈㅎ처박는다 우리 갓카 욕하지마라 씨발년아
  • SLP 2017.01.11 15:41
    +mb홍어들

    분탕 MB홍어 급식들 삼청교육대 보내야된다
  • 민주화알리미 2017.01.11 15:41
    2012년부터 일베했는데 처음으로 100일벤을 먹어봤는데

    그걸 왜 먹었냐면 틀니딱딱 이걸로 당함

    좆같아서 욕좀했더니 분탕이라고 100일벤했음

    어 다른거 모르겠고 이제 짤게에 정치글 올리기만 해라 무조건 건게신고해서 삭제시켜줄게

    시발것들아 올리기만해라 ㅋㅋㅋㅋㅋㅋㅋ

    느그들은 시발것들아 좌표찍고 ㅇㅂ존나 조작하면서 그동안 렙업존나했지?

    똑같이 당해봐라 븅신들아 ㅋㅋㅋㅋㅋ
  • SLP 2017.01.11 15:41
    분탕홍어 인증하는거?
  • 동대문구 2017.01.11 15:41
    제발 오유나 주갤가서 산업화 하라고 씨발년아 ㅡ ㅡ

    이미 예방주사 맞은 애새끼한테 맨날 똑같은 예방주사 놔봐야 아무효과 없다

    주사아파서 지랄이나 하지 개새끼야 ㅡ ㅡ
  • 멸공북진통일레갓 2017.01.11 15:41
    지금 분탕 홍어새키들 투성이라서 ㅇㅂ준다

    개 역겨운 틀바홍새키들 좃같다 진짜
    애국보수 화이팅!!
  • 구루모 2017.01.11 15:41
    정치글이 20% 정도만 올라오면 뭐라고 안할거야

    근데 60~70% 수준까지 정치글로 도배되니까 빡친거지

    일베에 재밌는거 보러오지 정치글 보러오는 게이들이 얼마나 되겠어?
  • 134567 2017.01.11 15:41
    정게가서 쓰라니까 네다틀

삭글

일삭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일베 삭제글 저장소 26 0 0 407127 2015.01.08
» 좌좀, 홍어들이 일베 폐쇄시키는 방법 15 file 2 0 424 2017.01.11
26762 [속보] 검찰, 장시호 테블릿 타임머쉰기능 확인 5 file 0 0 725 2017.01.11
26761 피x재 네임드화야말로 운마의 애미가 없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5 file 0 0 598 2017.01.11
26760 비빔면 쏟음.jpg 4 file 0 -2 5784 2017.01.11
26759 [저격] 대륙시리즈 1 대륙의 잔디 까는법(feat 잔디페인트) 8 file 0 0 2522 2017.01.11
26758 양봉업자 위장 GIF 10 file 0 0 5492 2017.01.11
26757 너의 이름은 야짤 포토티켓 만든분 직업 16 file 0 0 7107 2017.01.09
26756 오늘갑자기 짤게분탕 풀발기한 이유 12 file 0 0 1062 2017.01.11
26755 분탕홍어 야이 씹새끼들아, 할말은 해야겠다, 17 file 1 0 389 2017.01.11
26754 4 x 4 = ? 12 file 0 0 1875 2017.01.11
26753 이제와서 박원순의 거짓쌩쇼를 까는 홍팍 3 file 0 0 622 2017.01.08
26752 19)허벌라게 대주는 미시년 6 file 0 0 16999 2017.01.11
26751 (vs대결) 다음중 극혐 제목은?? 13 file 0 0 1264 2017.01.10
26750 운마새끼 이러는건 3년전부터 예견된 일이였음 6 file 1 0 500 2017.01.11
26749 세이브 일베 상황.JPG 3 file 0 0 4077 2017.01.11
26748 노무현 女.jpg 7 file 0 0 2349 2017.01.11
26747 [속보] 고소주의보 발동@@@@@@@@@@@@@@@@@@22 17 file 0 0 1189 2017.01.11
26746 피아재 아조시 짤게 등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0 0 1486 2017.01.11
26745 피아재 칼삭 씹오지네ㅋㅋㅋㅋㅋㅋㅋ 5 file 0 0 1023 2017.01.11
26744 우랑에대해 알아보자 11 file 0 0 1583 2017.01.11
Board Pagination Prev 1 ... 1028 1029 1030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 2371 Next
/ 2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