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20050922094029.505.2.jpg



호남출신 사람은 뽑지를 말며, 뽑더라도 절대 요직에 앉히지 말라 - 삼성그룹 창업주 고 이병철 회장-

  • 총알로피는꽃 2017.01.11 17:29
    이 영감탱이 지는 저말해 놓고 전라도 홍어 홍진기에 중앙일보를 왜 맡겨 오늘 그 새끼 홍어가 나라를 분탕질치게 하냐? 홍라희는 암홍어다.
  • 반부패수사부 2017.01.11 17:29
  • 킹스맨 2017.01.11 17:29
    어.....광주는?

삭글

일삭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일베 삭제글 저장소 21 0 0 240805 2015.01.08
인기 2027년 대한민국 영토.jpg 11 updatefile 2 0 1421 2017.06.23
인기 스시녀여친 얼굴 몸매 공개한다 15 newfile 2 -1 5475 15 시간 전
인기 와...36살 아재인데 씨발 도서관에 여중딩년들 핫팬츠 좆된다 씨발 14 new 2 0 5349 16 시간 전
인기 네이버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 10 file 2 0 3644 2017.06.23
인기 한국vs일본 자전거 도로 비교 ㅋㅋㅋ.jpg 22 updatefile 2 -1 4395 2017.06.23
26804 [성교육 저장소] 모유 수유 방법. 24 3 -1 16506 2017.01.12
26803 ??? : 껍..데기... 9 file 2 -1 925 2017.01.08
26802 ㄹ혜의 자위.gif 14 file 0 -2 3576 2017.01.12
26801 어디가는 버스입니까?? 1 file 0 0 1081 2017.01.11
26800 무능함 대결 운마 vs 박근혜 7 file 0 -2 452 2017.01.11
26799 와 ㅅㅂ 하루만에 일베 깨끗해졋노 18 0 -1 872 2017.01.12
26798 (속보) 노홍철 무도 복귀.gisa 35 file 0 0 2439 2017.01.12
26797 껍데기집 앞이다 .jjolbogay 17 file 0 0 1248 2017.01.09
26796 [단독] 광희 보낸 ‘무한도전’ 노홍철 돌아온다.gisa 41 file 0 -1 1469 2017.01.12
26795 아침댓바람부터 우편물날라왓는데 이게뭐다냐 9 file 1 0 2286 2017.01.12
26794 [테블릿저장소]새로운 테블릿 나오기 직전 ㅎㅎ 14 file 0 0 1041 2017.01.11
26793 [음식저장소] 3,500원 짜리 돼지고기김치찌개 ㅆㅆㅌㅊ?? 19 file 2 0 5021 2017.01.11
26792 나도 40대에 20대 임신시켜야지 ㅎㅎㅎㅎㅎ 12 file 3 0 7941 2017.01.09
26791 클릭 금지 8 1 0 3625 2017.01.11
26790 이승만 진짜 대단한사람이구나 18 1 0 2054 2017.01.11
» 틀딱에게 훈계듣는 청년.jpg 3 file 1 0 2307 2017.01.11
26788 [혐] 고슴도치찡 가시와 등가죽을 벗기면 11 file 0 0 6200 2017.01.11
26787 피아재가 일베 접수하면 나타날 상황 .. 10 file 0 0 767 2017.01.11
26786 (일베정보) 영악한 운마의 수법을 알아보자 9 file 0 0 600 2017.01.11
26785 분탕치는 홍어새끼들아. 여긴 일베다. 12 file 1 0 398 2017.01.11
Board Pagination Prev 1 ...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551 ... 1887 Next
/ 1887
실시간 알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 새로운 댓글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새로운 댓글을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