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ㅁㅁ.jpg

 

 

 

 

ㅁㅁ2.jpg

 

 

 

 

 ㅁㅁ1.jpg

 

나이 먹으면서 느끼는게 진짜 보지년들이 최소가 남자만큼이나 혹은 그 이상으로 훨씬 더

더 속물이고 눈이 높다는 거다.

 

 

니들 어렸을때

 

"여자를 배려해야 된다" 학교 선생들한테 막 저런 소리 듣지 않았냐??

 

아니 학교 선생뿐만이 아니라

 

과거에는

 

진짜 여성에 대한 배려, 여자는 일편단심 , 남자가 잘하면 여자는 배신안함

 

여자가 달라진 건 남자때문.. 여자는 순수하다..등등

 

항상 남자한테 책임을 묻고 마치 여자는 연약하고 잘해줘야되는 그런 분위기가 진짜 팽배했었다.

 

하지만 나이 먹으면서 여자 경험을 하다보니 느끼는게

 

진짜 저런말은 다 개소리란걸 알수 있다. 진짜 남자만큼이나 아니 남자보다 그 이상으로 따지는게 여자다.

 

 

당장 결혼이나 연애만 봐도 그렇다.

 

여자는 순수하다?? 개씹 개소리..

 

남자가 자신보다 떨어지는 여자 만나는건 대다수지만

 

여자가 자신보다 떨어지는 남자를 만나는 거 본적 많이 있냐??

 

외모가 안되면 능력이라도 여자보다 훨신 좋던지 돈이 많든지 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 페이스헙헙헙 2018.01.12 23:31
    보지년이 눈 더 높음 ㅇㅈ
  • 7수 2018.01.12 23:31
    여성에 대한 배려는 들어본 적 있어도

    여자는 일편단심 , 남자가 잘하면 여자는 배신안함
    여자가 달라진 건 남자때문.. 여자는 순수하다..등등은 처음 듣는데?
  • 백수히키나가신다 2018.01.12 23:31
    ㄹㅇ? 난 존나 들은거같은데
  • Starload 2018.01.12 23:31
    메갈에서 왔습니까?
  • 이번주로또1등나 2018.01.12 23:31
    일베속도 ㅆㅅㅌㅊ!!!
  • 내고향충청도 2018.01.12 23:31
    "나이 먹으면서 느끼는건데"?? 늙은이 새끼는 ㅁㅈㅎ
  • 1일1벤 2018.01.12 23:31
    이번생처음 개꿀잼허니잼 정소민 존나이쁨 이준 존나부러움 씨발
  • 7수 2018.01.12 23:31
    정소민 vs 전소민
  • 1일1벤 2018.01.12 23:31
    ㄷㅈ
    전소민내취향아님
  • 세크스다이니야 2018.01.12 23:31
    유장군 일기토 보소;
  • 유쿠드비마인 2018.01.12 23:31
    짤은 그냥 각본대로 하는거지
  • 좆17센티임 2018.01.12 23:31
    여자 안 순수해

    베프끼리도 정치질 함
  • 담당일진권한대행 2018.01.12 23:31
    착한 며느리병이 머고??

삭글

일삭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일베 삭제글 저장소 23 0 0 352733 2015.01.08
인기 박근혜가 맞췄다..................ㄷㄷㄷㄷㄷㄷㄷㄷ 10 newfile 5 -1 2840 2018.01.17
인기 문재인 하는꼴 보니 새삼 김무성 유승민 개새끼들 좆같네ㅋㅋ 9 new 4 0 610 15 시간 전
인기 소방관 돈 쳐먹는거 모르는 애들 많은가보네 11 newfile 2 0 1887 19 시간 전
인기 이런체형 조심해라 ⚠️ 9 newfile 2 0 5594 20 시간 전
인기 법게이다.좌익들이 헌법에서 '자유' 뺄려는 진짜 의도. 8 newfile 2 0 730 22 시간 전
인기 노무현 의외로 안알려진 비리 3 newfile 2 0 1821 22 시간 전
인기 문재인은 진짜 책임지기 싫어하는구나.. 9 file 2 0 1898 2018.01.16
44925 문재인 물러나면 돈연아도 수사해야된다 6 1 0 1083 2018.01.12
44924 ㅋㅋ고담병신새끼야 현피뜰래? 존나깝치내 ㅋㅋㅋㅋㅋㅋㅋㅋ 10 file 0 0 1443 2018.01.13
44923 스마트폰에서 블루레이원본 영화를 재생하는법을 알아보자... 25 file 0 -1 2839 2018.01.13
44922 지방 경찰공무원 개꿀이네 14 file 2 0 2998 2018.01.13
44921 영국왕실 21세기 최고의미스테리. 28 file 1 0 5550 2018.01.13
44920 남동생과 카톡하는 수지와 아이유 비교 40 file 0 0 5098 2018.01.12
44919 23 배관설비 도즈언~ 47 1 0 4334 2018.01.13
44918 평창 북한 응원단 앞에서 김정은 사진 찢어도되냐? 8 0 0 1086 2018.01.13
44917 우파도 반격하자 앞으로 빨간리본으로 제천화재 추모하자 21 file 1 -1 557 2018.01.12
44916 이국주사진인데 들어올꺼냐? 18 file 2 -1 4501 2018.01.13
» 나이 먹으면서 느끼는게 우린 이때까지 보지에 대해 세뇌당했었다. 13 file 4 -1 4853 2018.01.12
44914 고소당했다 ㅋㅋㅋㅋ 14 file 0 0 2137 2018.01.12
44913 솔직히 김연아 팬이었는데 이때 개실망함 ㄹㅇ 11 file 0 -2 5009 2018.01.12
44912 (썰만화,묻재) 작은 아버지 이야기 manhwa 8 file 0 -1 2110 2018.01.11
44911 일베도 젖,성기 노출 가능하게 바꿔야하는거 아니냐??? 16 file 3 -2 7346 2018.01.12
44910 (썰만화,재업) 여고딩 임신 이야기 manhwa 17 file 0 0 4836 2018.01.11
44909 뒤치기를 좋아하는 사나 15 file 2 0 6574 2018.01.12
44908 코인 45일째) 135 -> 8300이다. 56 file 0 -3 5343 2018.01.12
44907 마누라 인증 일베냐? 29 file 3 -2 10341 2018.01.12
44906 우주여신 인당8만원 받고 팬들초대한 송년회 25 file 2 0 4467 2018.01.09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258 Next
/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