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cbdecace024772953ffc0b26831674ca.GIF

인천 : 인천부심 장난아님. 서울이랑 같은데사는줄알고있음.

인천산다는놈이 자꾸전라도사투리쓰길래봤더니 할아버지할머니 전라도토종.

구미 : 내가대구사람이고 다른 대구애들있었는데 존나쎈척하면서 왜이딴새끼들만 있냐고 지랄함. 만화보는애들한테 오타쿠라고 놀리면서 이누야사,포켓몬, 디지몬 올레티비로 계속쳐봄.

충청도 : ㄹㅇ착한지 바본지몰라도 인천이랑 전라도 구미새끼랑 동긴데도 동기한테 갈굼당함.

전라도 : 5인용 군대 본애들은 알겠지만 '정지혁'이 있다면 분명히 이사람이다생각할정도

전라도는 후임새끼들은 앞이나뒤에서나 말안들음.


결론 : 그나마 멍청도가 괜찮고, 전라도ㄹㅇ 시발새키들임,  경상도 쎈척하는애만아니면 괜찮다

  • 2017.01.11 06:12
    ㅋㅋㅋ
    전라도는 얽히더라도 선임이나 상사는 걸러라
    인생이 518배 피곤해짐

개러지

노짤,혐짤,야짤,도배,존댓말,닉언급ㄴㄴ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야 나 닉바꿈 22 0 0 3080 2017.05.24
공지 [필독] 개러지 게시판 공지 36 0 0 90452 2016.01.19
18327 일베~개러지 일베~개러지 1 0 506 2017.01.12
18326 일베또 디도스 ㅋㅋ 0 0 263 2017.01.12
18325 내가 ㅇㅂ랑 개러지못끊는이유는 외로움이다 1 file 1 0 549 2017.01.12
18324 일베망함 2 file 4 -1 969 2017.01.11
18323 레플리카 옷입는 게이들 있냐? 1 0 0 2758 2017.01.11
18322 게이들안녕? 3 file 1 -2 469 2017.01.11
18321 정게 어르신들 모시고 와야 할거 같다. 6 3 -3 985 2017.01.11
18320 던파 하는 일개미들 있음? 3 file 1 -1 724 2017.01.11
18319 전에 동사무소 9급 공무원 짝사랑한다고 글 올린 파오후다. 4 2 0 3971 2017.01.11
18318 솔직히 여자 가슴과 엉덩이는 크기보다 모양과 균형 아니냐? 2 0 0 6749 2017.01.11
» 본인이 군대에서겪은 지역별선임특징 1 file 2 0 1767 2017.01.11
18316 휴 이제 유재석 면상 덜봐도 되는거냐 1 file 2 0 2182 2017.01.11
18315 분신술 쓰시는 스님의 최후 (feat.통진당) file 0 0 1975 2017.01.09
18314 조용히 들어와라 file 0 -1 2535 2017.01.09
18313 오늘 사람왜케 많냐 1 0 -4 1082 2017.01.09
18312 대한민국 병신 액기스 2 file 1 -1 3410 2017.01.09
18311 [혐] 고양이 데스매치 ㄷㄷ 1 file 2 0 3562 2017.01.09
18310 문재인은 이재명하고 박원순에게 공격당하노 1 file 0 0 753 2017.01.09
18309 일베 터짐??? 2 0 0 1036 2017.01.08
18308 요즘 여고생 교복 ㄷㄷㄷ 1 file 0 -1 9487 2017.01.08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969 Next
/ 969
실시간 알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 새로운 댓글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새로운 댓글을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