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예전에 쓴 글은 개러지 일베에서 동사무소로 검색하면 찾아서 읽을 수 있다

 

그녀를 짝사랑한 이후로 나도 많이 변했다.

이제 아침마다 샤워 꼭 하고 치실로 이빨 청소도 한다.

손톱 발톱 다 깨끗이 깎고 귀지도 다 판다

수염 콧털도 다 깎고

일 끝나면 동네 초등학교 운동장에 가서 뛴다

살 빼려고

파오후지만 뺄 수 있는데까지는 빼보려고 한다

그리고 손님한테도 항상 웃으며 친절히 인사하고 안내도 해주고 그런다

예전에는 항상 무표정 무뚝뚝이었거든

엄빠가 왜 이렇게 변했냐고 좋아한다

대학도 가 볼까 생각 중인데 집에서 지원은 해줄 수 있겠지만

내 머리가 빠가라 네임드 대학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서 고민중이다

차라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게 나을까

지금은 컴퓨터 활용능력이랑 일본어 자격증 공부 중이다

없는 것보다 있는게 자신감도 그렇고 더 나을 것 같아서

어쩌다 한 번 보는 그녀가 내 삶의 활력소이자 행복이다.

그녀는 크리스마스도 연말도 남친이랑 행복하게 보냈겠지

행복하기도 하고 우울해서 눈물 나기도 하고

복잡한 감정이다

 

  • 2017.01.11 12:02
    근데넌 좀 스팩으로 어필할려고 하는경향이 있네
    그런거 보지들 응근 극혐한다
  • 2017.01.11 12:45
    그럼 뭘로 어필해야 돼?
  • 2017.01.11 12:50
    이게 존나 글로 설명은 진짜 어렵다
    괜히 오바하고 그러지는 말고 진짜 자연스러운게 중요함
    그냥 뻘줌해서 안해야될말 안해야될 행동들이 툭툭 나오는데 그런게 진짜 옆에서보면 다보이거든
    그런거 조심해라 괜히 너무 의식해서 행동하지마라 관계를 망침
  • 2017.01.12 06:31
    짝사랑 ㅇㅂ준다...난 뭐하는건지..ㅜ

개러지

노짤,혐짤,야짤,도배,존댓말,닉언급ㄴㄴ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요즘 개러지에 좌빨새끼들 많이 보임 24 1 0 3272 2017.09.03
공지 야 나 닉바꿈 43 0 0 10958 2017.05.24
공지 [필독] 개러지 게시판 공지 2017.09.12 43 0 0 96094 2016.01.19
18210 일베또 디도스 ㅋㅋ 0 0 271 2017.01.12
18209 내가 ㅇㅂ랑 개러지못끊는이유는 외로움이다 1 file 1 0 560 2017.01.12
18208 레플리카 옷입는 게이들 있냐? 1 0 0 2792 2017.01.11
18207 게이들안녕? 3 file 2 -2 487 2017.01.11
18206 정게 어르신들 모시고 와야 할거 같다. 6 3 -3 1001 2017.01.11
18205 던파 하는 일개미들 있음? 3 file 2 -2 733 2017.01.11
» 전에 동사무소 9급 공무원 짝사랑한다고 글 올린 파오후다. 4 2 0 3996 2017.01.11
18203 솔직히 여자 가슴과 엉덩이는 크기보다 모양과 균형 아니냐? 2 0 0 6785 2017.01.11
18202 본인이 군대에서겪은 지역별선임특징 1 file 2 0 1828 2017.01.11
18201 휴 이제 유재석 면상 덜봐도 되는거냐 1 file 2 0 2199 2017.01.11
18200 분신술 쓰시는 스님의 최후 (feat.통진당) file 0 0 1989 2017.01.09
18199 조용히 들어와라 file 0 -1 2553 2017.01.09
18198 오늘 사람왜케 많냐 1 0 -4 1096 2017.01.09
18197 대한민국 병신 액기스 2 file 1 -1 3421 2017.01.09
18196 [혐] 고양이 데스매치 ㄷㄷ 1 file 2 0 3603 2017.01.09
18195 문재인은 이재명하고 박원순에게 공격당하노 1 file 0 0 764 2017.01.09
18194 일베 터짐??? 2 0 0 1058 2017.01.08
18193 요즘 여고생 교복 ㄷㄷㄷ 1 file 0 -1 9690 2017.01.08
18192 김대중은 일반인도 도청하고 미행. file 1 -1 1531 2017.01.08
18191 일베 요즘 흥한다 이기야!! 1 file 2 0 1905 2017.01.08
Board Pagination Prev 1 ...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 987 Next
/ 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