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노무현 합성 딱 씨발 노알라까지가 괜찮았는데 재미좆도없는 노무현 전 대통령 사 이딴거 계속 올리는거보면 급식충 찐따들이 일베 70프로인듯

  • 2018.01.11 04:32
    김대기 효지터 급
  • 2018.01.12 05:10
    급식새끼들 개많음 섭게 가보면 어휴 씨팔 ㅋㅋ 구둣발로 인중 개쌔게 밟아버리고싶음

개러지

노짤,혐짤,야짤,도배,존댓말,닉언급ㄴㄴ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요즘 개러지에 좌빨새끼들 많이 보임 25 1 0 6466 2017.09.03
공지 야 나 닉바꿈 45 0 0 14790 2017.05.24
공지 [필독] 개러지 게시판 공지 2017.09.12 43 0 0 100506 2016.01.19
19912 마이크로 소프트 서피스 키보드 마우스 후기 1 newfile 0 0 313 7 시간 전
19911 커뮤니티 할만한게 없음 2 new 1 0 121 8 시간 전
19910 가슴 개큼 1 newfile 0 0 1061 11 시간 전
19909 든파 점검하니까 좆나 할거 없내 new 0 0 84 11 시간 전
19908 피피 쉬이펄련 newfile 0 0 244 13 시간 전
19907 좆같은 조선사를 미화하는 이유 feat.틀피셜 24 updatefile 2 -1 945 2018.01.16
19906 하이 2 0 0 565 2018.01.15
19905 자유민주주의에서 자유좀 빼면 어때?? 3 file 1 0 627 2018.01.13
19904 나 너무 힘들어... 4 1 0 1373 2018.01.12
19903 뉴스는 아는 만큼 보인다 feat.특수활동비+시민단체호봉 3 file 3 0 796 2018.01.11
» 일베 노무현합성도 지겹지않냐? 2 2 0 567 2018.01.11
19901 둘다 시동끄고 사람없음 file 0 0 1397 2018.01.10
19900 여친집에서 라면먹고옴 1 file 0 0 7170 2018.01.08
19899 유동을 상대하면 안되는 이유 (feat.틀무새) 3 file 3 0 936 2018.01.06
19898 홍어들 일베 씹창내놓더니 디시야갤도 씹창내는중 2 file 3 0 795 2018.01.05
19897 이새끼 머임? 1 file 0 0 1457 2018.01.04
19896 유튜버 페미니즘 채널이래 file 0 0 905 2018.01.03
19895 2018년이냐 0 0 916 2018.01.01
19894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유출사진들 이짜나... 1 0 0 7464 2017.12.31
19893 ㅅㅂ새끼들 진짜 좆같노 0 0 704 2017.12.3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96 Next
/ 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