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ㅋㅋㅋㅋ.PNG



밴.jpg


고소드립은 밴이라구 홍어야~ㅋㅋ

  • 오서오시긔 2017.01.11 16:39
    ㅜㅜ
  • 이곳저곳심술게이 2017.01.11 16:39
    할멀없으면 다 저지랄이지 홍어들은 멍청;;
  • 틀무새는죽여도돼 2017.01.11 16:39
    유입새끼들이 일베규정도 모르고 분탕친다는 증거
  • 정의의정의윤 2017.01.11 16:39
    고소한데ㅋㅋㅋㅋ
  • 클린일베회원76 2017.01.11 16:39
    조회수 21 일베 18..?

    단톡 ㅁㅈㅎ 미쳤네 일베 5년동안 하면서 처음보는 비율이네
  • 애국보수가이 2017.01.11 16:39
    오오 씨발 나도 놀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높은 ㅇㅂ율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린일베회원76 2017.01.11 16:39
    지금 조회수 35 일베 28

    이건 빼박이 ㅁㅈㅎ
  • 제노사이드 2017.01.11 16:39
    건게 캡쳐도 벤이잖아
  • 애국보수가이 2017.01.11 16:39
    상담 내용은 안돼도 처리결과는 괜찮은걸로 아는데 아니면 뭐 삭제당하겠지
  • 적색안 2017.01.11 16:39
    잘했다 이기야 홍어새끼들은 박멸이 답
  • 민주화알리미 2017.01.11 16:39
    건게 캡쳐 벤 ㅅㄱ 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운지사랑 2017.01.11 16:39
    홍어는 싸게싸게 꺼지랑께 ㅋㅋㅋㅋ

삭글

일삭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일베 삭제글 저장소 21 0 0 227230 2015.01.08
인기 서민 코스프레 진짜 존나 역겨움 (feat. 구두) 7 newfile 7 -1 3277 2017.05.22
인기 먹고싶다.gif 22 newfile 6 -1 7710 2017.05.23
인기 러브라이브(LoveLive!)에 대해 알아보자 24 file 5 -2 4095 2017.05.22
인기 내가 살면서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는거 11 newfile 3 -1 2997 2017.05.23
인기 20 30 세대 현실을보고 빡침 22 newfile 2 -2 1380 12 시간 전
인기 문베충들의 집단적 댓글 커뮤니티?! 레알? 6 2 0 295 2017.05.22
인기 바지내리다가 울었다. 11 file 2 -2 4876 2017.05.22
36424 이x지 선생에게 성괴라고 해서 모욕죄로 고소당했다 50 newfile 0 0 93 2 시간 전
36423 1시간전 필리핀 계엄령 내려짐 18 new 0 0 167 2 시간 전
36422 좌좀 친구들과의 단톡 (feat 4대강, 안희정) 스압혈압주의 35 newfile 0 0 51 3 시간 전
36421 (전)일베여신 전효성 좌파로 변절후 최근 근황.jpg 12 newfile 1 0 291 3 시간 전
36420 고딩.jpg 11 newfile 2 -1 1117 4 시간 전
36419 노래방 전신컷게이 생얼컷 ㅁㅌㅊ? 45 newfile 1 0 885 4 시간 전
36418 어제자 사쿠야 유아 gif 41 new 0 0 62 5 시간 전
36417 노래방에서 전신컷 ㅁㅌㅊ? 26 newfile 2 0 1423 5 시간 전
36416 최근 페미니즘 근황.png 22 newfile 0 0 398 5 시간 전
36415 한국전쟁 참전용사 만나러 다니는 탈김치녀.JPG 10 newfile 0 0 482 5 시간 전
36414 [저격] 방금 일베갔었던 SOD 위안부물은 구라다. gongsoon 11 newfile 0 0 496 6 시간 전
36413 테이저건 급식충 페북의 여고생 보고가라.(feat.정보전사) 15 newfile 0 0 1806 6 시간 전
36412 북괴년 인스타에 존나 드립땅크성님등판했닼ㅋㅋㅋㅋㅋㅋ 6 newfile 0 0 554 6 시간 전
36411 좌좀들이 4대강 죽어라 헐뜯는 이유 5 new 0 -1 356 6 시간 전
36410 노근혜 재판 진짜 족같다 12 new 1 -1 534 9 시간 전
36409 6층건물 통으로 매입했다....feat건물주됐다 29 newfile 0 0 2635 10 시간 전
36408 뿔버섯 11 newfile 0 0 600 10 시간 전
36407 아 테이저견 급식들영상보니까 급식혐오도 업되네 10 newfile 0 0 773 11 시간 전
36406 한국인과 일본인의 차이를 쓴 게이야. 25 newfile 0 0 758 12 시간 전
36405 20 30 세대 현실을보고 빡침 22 newfile 2 -2 1380 12 시간 전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22 Next
/ 1822
실시간 알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 새로운 댓글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새로운 댓글을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