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ㅋㅋㅋㅋ.PNG



밴.jpg


고소드립은 밴이라구 홍어야~ㅋㅋ

  • 오서오시긔 2017.01.11 16:39
    ㅜㅜ
  • 이곳저곳심술게이 2017.01.11 16:39
    할멀없으면 다 저지랄이지 홍어들은 멍청;;
  • 틀무새는죽여도돼 2017.01.11 16:39
    유입새끼들이 일베규정도 모르고 분탕친다는 증거
  • 정의의정의윤 2017.01.11 16:39
    고소한데ㅋㅋㅋㅋ
  • 클린일베회원76 2017.01.11 16:39
    조회수 21 일베 18..?

    단톡 ㅁㅈㅎ 미쳤네 일베 5년동안 하면서 처음보는 비율이네
  • 애국보수가이 2017.01.11 16:39
    오오 씨발 나도 놀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높은 ㅇㅂ율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린일베회원76 2017.01.11 16:39
    지금 조회수 35 일베 28

    이건 빼박이 ㅁㅈㅎ
  • 제노사이드 2017.01.11 16:39
    건게 캡쳐도 벤이잖아
  • 애국보수가이 2017.01.11 16:39
    상담 내용은 안돼도 처리결과는 괜찮은걸로 아는데 아니면 뭐 삭제당하겠지
  • 적색안 2017.01.11 16:39
    잘했다 이기야 홍어새끼들은 박멸이 답
  • 민주화알리미 2017.01.11 16:39
    건게 캡쳐 벤 ㅅㄱ 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운지사랑 2017.01.11 16:39
    홍어는 싸게싸게 꺼지랑께 ㅋㅋㅋㅋ

삭글

일삭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일베 삭제글 저장소 21 0 0 210126 2015.01.08
인기 여친도 준표형 팬인거 같다. 12 newfile 8 -3 14163 2017.04.26
인기 위키리크스 일심회 간첩관련 폭로 펙트체크간다 부릉부릉 3 file 6 -1 3747 2017.04.25
인기 여친 자취방에 옴.. 쳐자고있는데 어떡해야하냐? 59 newfile 5 -2 15380 18 시간 전
인기 심상정 존나 바보다 진짜 6 4 0 7361 2017.04.25
인기 2017 대선후보 후보별 팩트체크 그래프 (조선일보) 5 newfile 4 0 3523 2017.04.26
인기 홍준표한테 아무도 안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 4 file 3 0 3996 2017.04.25
인기 실시간 지하철 화장실 똥꼬충 .jpg 15 newfile 3 -1 11604 23 시간 전
34993 �욵먀�얘밅占�.챻源녅 �병쉖�癒섂낎야占�� file 4 0 3687 2016.05.08
34992 \(・ω・\)산치!(/・ω・)/핀치!\(・ω・\)산치!(/・ω・)/핀치!\(・ω・\)산치!(... 3 file 0 0 157 2017.02.10
34991 \(・ω・\)산치!(/・ω・)/핀치! \(・ω・\)산치!(/・ω・)/핀치! \(・ω・\)산치!... 7 file 0 0 327 2017.02.10
34990 [속보]유승민 의원, 무투표 당선 확실시 24 file 1 0 2259 2016.03.26
34989 [19금][국]딱풀녀 원본 10 1 -1 14889 2016.07.09
34988 ####### 주문은 토끼입니까 ? ######## 0 0 2493 2016.02.16
34987 ︻̿┻̿═━一 저격)) 50만원 현질했다는 놈 저격 4 file 1 0 2195 2016.07.21
34986 ︻̿┻̿═━一 분탕 홍어 씹새끼 ㅁㅈㅎ 주러가자 6 file 1 0 1539 2016.09.01
34985 女 들어가면 안좋은 말이라고? 내가 찾아봄 16 file 3 0 9570 2016.07.21
34984 盧盧盧盧盧 그렇겐 안돼 file 0 0 1643 2015.12.29
34983 盧훈아 file 1 0 2022 2016.01.16
34982 盧홀로집에 file 1 0 1552 2015.12.28
34981 盧풍선 file 0 0 1444 2016.01.06
34980 盧크템플러.jpg 5 file 1 0 3822 2016.04.25
34979 盧추.jpg file 0 0 1669 2016.01.14
34978 盧지털.jpg 19 file 3 0 4066 2016.10.19
34977 盧지 file 0 -1 4704 2015.12.29
34976 盧조.jpg file 0 0 1767 2015.12.27
34975 盧정원.JPG 14 file 0 0 2508 2016.06.17
34974 盧인과 바다 file 0 0 1862 2015.12.2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50 Next
/ 1750
실시간 알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 새로운 댓글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새로운 댓글을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