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베개러지

ㅋㅋㅋㅋ.PNG



밴.jpg


고소드립은 밴이라구 홍어야~ㅋㅋ

  • 오서오시긔 2017.01.11 16:39
    ㅜㅜ
  • 이곳저곳심술게이 2017.01.11 16:39
    할멀없으면 다 저지랄이지 홍어들은 멍청;;
  • 틀무새는죽여도돼 2017.01.11 16:39
    유입새끼들이 일베규정도 모르고 분탕친다는 증거
  • 정의의정의윤 2017.01.11 16:39
    고소한데ㅋㅋㅋㅋ
  • 클린일베회원76 2017.01.11 16:39
    조회수 21 일베 18..?

    단톡 ㅁㅈㅎ 미쳤네 일베 5년동안 하면서 처음보는 비율이네
  • 애국보수가이 2017.01.11 16:39
    오오 씨발 나도 놀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높은 ㅇㅂ율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린일베회원76 2017.01.11 16:39
    지금 조회수 35 일베 28

    이건 빼박이 ㅁㅈㅎ
  • 제노사이드 2017.01.11 16:39
    건게 캡쳐도 벤이잖아
  • 애국보수가이 2017.01.11 16:39
    상담 내용은 안돼도 처리결과는 괜찮은걸로 아는데 아니면 뭐 삭제당하겠지
  • 적색안 2017.01.11 16:39
    잘했다 이기야 홍어새끼들은 박멸이 답
  • 민주화알리미 2017.01.11 16:39
    건게 캡쳐 벤 ㅅㄱ 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운지사랑 2017.01.11 16:39
    홍어는 싸게싸게 꺼지랑께 ㅋㅋㅋㅋ

삭글

일삭

List of Articles
버노 앰생 제목 일베 민주화 조회 날짜
공지 일베 삭제글 저장소 24 0 0 390780 2015.01.08
47414 �욵먀�얘밅占�.챻源녅 �병쉖�癒섂낎야占�� file 4 0 4219 2016.05.08
47413 \(・ω・\)산치!(/・ω・)/핀치!\(・ω・\)산치!(/・ω・)/핀치!\(・ω・\)산치!(... 3 file 0 0 595 2017.02.10
47412 \(・ω・\)산치!(/・ω・)/핀치! \(・ω・\)산치!(/・ω・)/핀치! \(・ω・\)산치!... 7 file 0 0 679 2017.02.10
47411 [속보]유승민 의원, 무투표 당선 확실시 24 file 1 0 2850 2016.03.26
47410 [19금][국]딱풀녀 원본 10 1 -1 17394 2016.07.09
47409 ####### 주문은 토끼입니까 ? ######## 0 0 2849 2016.02.16
47408 #후와후와타임# 15 2 -1 1513 2017.05.10
47407 ︻̿┻̿═━一 저격)) 50만원 현질했다는 놈 저격 4 file 1 0 2635 2016.07.21
47406 ︻̿┻̿═━一 분탕 홍어 씹새끼 ㅁㅈㅎ 주러가자 6 file 1 0 1980 2016.09.01
47405 女 들어가면 안좋은 말이라고? 내가 찾아봄 16 file 3 0 10061 2016.07.21
47404 盧盧盧盧盧 그렇겐 안돼 file 0 0 2157 2015.12.29
47403 盧훈아 file 1 0 2412 2016.01.16
47402 盧홀로집에 file 1 0 2030 2015.12.28
47401 盧풍선 file 0 0 1842 2016.01.06
47400 盧크템플러.jpg 5 file 1 0 4307 2016.04.25
47399 盧추.jpg file 0 0 2161 2016.01.14
47398 盧지털.jpg 19 file 3 0 4636 2016.10.19
47397 盧지 file 0 -1 5244 2015.12.29
47396 盧조.jpg file 0 0 2277 2015.12.27
47395 盧정원.JPG 14 file 0 0 3056 2016.06.1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71 Next
/ 2371